내안 가득히 김재중

 

 

내안 가득히   김재중  
僕の中いっぱい   キム・ジェジュン

 

 

 

힘껏 안은 두 팔이 느슨해 질 때
力いっぱい抱きしめた両腕が緩くなる時
 
더 힘껏 내게로 안기는
もっと力いっぱい僕に抱きしめられるのは

 

애타게 아프게 흐르는 벅찬 영화야
切なく痛々しく流れる 胸がつまる映画

 

비워도 가득 채워지는 눈물은
空になっても 満たされていく涙は

 

그건 사랑이라 부르는 오직 한사람 너야 오우
それは愛と呼べるたった一人の人は君

 

넌 내안 가득히
君は 僕の中いっぱい

 

다시 오늘이 내 마지막처럼
もう一度 今日が僕の最期であるかのように

 

너를 사랑해 오우
君を愛してる
 
넌 내안 가득히
君は 僕の中いっぱい
 

자신없는 발걸음 느려질 때면
自信のない足取り 重くなる時

 

더 크게 들리는 멜로디
より大きく聴こえるメロディ

 

이 세상 하나밖에 없는 슬픈 노래야
この世に1つしかない 悲しい歌

 

끝까지 부르고 불러도 끝없는
果てなく歌い続けても終わりのない


그건 사랑이라 부르는 오직 한사람 너야 오우
それは愛と呼べるたった一人の人は君

 

넌 내안 가득히
君は 僕の中いっぱい

 

다시 오늘이 내 마지막처럼
もう一度 今日が僕の最期であるかのように

 

너를 사랑해 오우
君を愛してる
 
넌 내안 가득히
君は 僕の中いっぱい


가끔 겁이 나서 내일이 두려워서
時々怖くなって 明日を怖がって

 

혼자 말없이 헤매곤 하지만
独り 言葉なく彷徨ったりもするけど


사랑해 널 사랑해 조용히 외쳐본다 오우
愛してる 君を愛してる 静かに叫んでみる

 

난 너를 사랑해
君を愛してる

 

그래 오늘이 내 마지막처럼
そう 今日が僕の最期であるかのように

 

너를 사랑해 오우
君を愛してる
 
난 너를 사랑해
僕は君を愛してる


그건 사랑이라 부르는 오직 한 사람 너야 오우
それは愛と呼べるたった一人の人は君

 

넌 내안 가득히
君は 僕の中いっぱい

 

다시 오늘이 내 마지막처럼
もう一度 今日が僕の最期であるかのように
 
너를 사랑해(너를 사랑해)
君を愛してる(君を愛してる)

 

내안 가득히
僕の中いっぱい

 

 

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

 

以下、ルビ♪

 

 

ネアン カドゥキ   キム・ジェジュン
내안 가득히  김재중

 

 

ヒmッコッアヌン  トゥ パリ  ヌスネ    ジrッテ
힘껏 안은 두 팔이 느슨해 질 때

 

ト  ヒmッコッ ネゲロ  アンギヌン
더 힘껏 내게로 안기는

 

エタゲ   アプゲ  フルヌン  ポkチャニョンファヤ
애타게 아프게 흐르는 벅찬 영화야

 

ピウォド カドゥk チェウォジヌン ヌンムルン
비워도 가득 채워지는 눈물은

 

 

クゴン サランgイラ   ブルヌン  オジ カンサラm   ノヤ
그건 사랑이라 부르는 오직 한사람 너야

 

オウ   ノン ネアン  カドゥキ
오우 넌 내안 가득히

 

タシ   オヌリ    ネ  マジマkチョロm
다시 오늘이 내 마지막처럼

 

ノルr  サランgヘ
너를 사랑해

 

オウ   ノン  ネアン カドゥキ
오우 넌 내안 가득히

 

 

チャシノmヌン  パrコルm ヌリョジr ッテミョン
자신없는 발걸음 느려질 때면

 

ト  クゲ  トゥrリヌン メrロディ
더 크게 들리는 멜로디

 

イ  セサンg ハナ  パッケ オmヌン スrプン ノレヤ
이 세상 하나밖에 없는 슬픈 노래야

 

ックッカジ ブルゴ  ブrロド ックトオmヌン
끝까지 부르고 불러도 끝없는

 

 

クゴン サランgイラ   ブルヌン  オジ カンサラm   ノヤ
그건 사랑이라 부르는 오직 한사람 너야

 

オウ   ノン ネアン  カドゥキ
오우 넌 내안 가득히

 

タシ   オヌリ    ネ  マジマkチョロm
다시 오늘이 내 마지막처럼

 

ノルr  サランgヘ
너를 사랑해

 

オウ   ノン  ネアン カドゥキ
오우 넌 내안 가득히

 


カックm コビ  ナソ   ネイリ    トゥリョウォソ
가끔 겁이 나서 내일이 두려워서

 

ホンジャ マロpシ  ヘメゴ   ナジマン
혼자 말없이 헤매곤 하지만

 

 

サランgヘ  ノr サランgヘ  チョヨンgイ ウェチョボンダ
사랑해 널 사랑해 조용히 외쳐본다

 

オウ   ナン ノルr  サランgヘ
오우 난 너를 사랑해

 

クレ   オヌリ    ネ  マジマkチョロm
그래 오늘이 내 마지막처럼

 

ノルr  サランgヘ
너를 사랑해

 

オウ   ナン  ノルr サランgヘ
오우 난 너를 사랑해

 

 

クゴン サランgイラ   ブルヌン  オジ カンサラm   ノヤ
그건 사랑이라 부르는 오직 한사람 너야

 

オウ   ノン ネアン  カドゥキ
오우 넌 내안 가득히

 

タシ   オヌリ    ネ  マジマkチョロm
다시 오늘이 내 마지막처럼

 

ノルr  サランgヘ  ノルr  サランgヘ
너를 사랑해(너를 사랑해)

 

ネアン  カドゥキ
내안 가득히

 

 

コメントをお書きください

コメント: 1
  • #1

    ゆな (水曜日, 20 3月 2013 09:21)

    はじめまして!
    내앙 가득히が好きで歌いたくて
    色んなホームページまわって
    やっとルビ有りにたどり着けて
    とっても嬉しいです( ^ω^ )

    それに!!!
    ノルr サランgヘ
    の発音表記の仕方には
    感動しました…>_<…
    とっても助かりました。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