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위로 김재중

 

 

나만의 위로   김재중

僕だけの癒し キム・ジェジュン

 

 

너를 위해 준비했던 반지는
君のために準備した指輪は

  

짝을 잃고 내 손가락에만 남겨져
伴侶を失い 僕の指にだけ残った

 

슬픔이 또 울고
悲しみがまた泣いて

 

비가 왔으면 좋을 것 같아
雨が降ったらいいのに

 

내 눈물 감추게
僕の涙 隠すように

 

울고 울고 또 울고
泣いて泣いて また泣いて
 

내 귀에 흐르고 있는 슬픈 노랫소리가
僕の耳に流れる悲しい歌声が

 

주저앉아버린 내 심장을 멈추게 할 것 같아
崩れ落ちた僕の心臓を 食い止めているみたいだ

 

떠나지 않는 사랑의 영혼이 나를 또 붙잡아
離れない愛の魂が 僕をまた繋ぎとめる

 

울고 울고 또 울고
泣いて泣いて また泣いて


사랑 사랑 날 버리고 간 사랑
愛 愛 僕を捨てていった愛

 

사랑 사랑 기억과 추억 속에 살아
愛 愛 記憶と想い出の中で生きる

 

이미 넌 나의 영혼인걸
もう君は僕の魂なんだ

 

어떻게 살아야 너 없는데
どうやって生きればいい? 君がいないのに


나도 모르게 시켜놓은 니 커피한잔도
うっかり頼んでしまった君の分のコーヒー一杯も

 

내 맘 같지않게
僕の心とは裏腹に

 

식어버린 너처럼 차가워
冷めてしまった君みたいに冷たい

 

이미 어긋난 사랑의 퍼즐을
すでに欠けてしまった愛のパズルを

 

또 맞추려
また埋めようと

 

울고 울고 또 울고
泣いて泣いて また泣いて


사랑 사랑 날 버리고 간 사랑
愛 愛 僕を捨てていった愛

 

사랑 사랑 기억과 추억 속에 살아
愛 愛 記憶と想い出の中で生きる

 


이미 넌 나의 영혼인걸
もう君は僕の魂なんだ

 

어떻게 살아야 너 없는데
どうやって生きればいい? 君がいないのに


오 내사랑이야
僕の愛よ
 
넌 어디에 오
君はどこに
 
오 내 사랑이야 영원히
僕の愛は永遠に

 

 

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

 

以下、ルビ♪

 

 

ナマネ  ウィロ キム・ジェジュン

나만의 위로   김재중

 

 

ノルr  ウィヘ ジュンビヘットンパンジヌンッチャグrイrコ
너를 위해 준비했던 반지는 짝을 잃고

 

ネ  ソンカラゲマン   ナmギョジョ
내 손가락에만 남겨져

 

スrプミ  ット ウrッコ
슬픔이 또 울고

 

ピガ ワッスミョン チョウr コッ  カタ
비가 왔으면 좋을 것 같아

 

ネ  ヌンムr カmチュゲ
내 눈물 감추게

 

ウrッコ ウrッコ ット ウrッコ
울고 울고 또 울고


ネ  クィエ  フルゴ  インヌン  スrプン ノレッソリガ
내 귀에 흐르고 있는 슬픈 노랫소리가

 

ジュジョアンジャボリン ネ シmジャンgウr
주저앉아버린 내 심장을

 

モmチュゲ ハr ッコ  カタ
멈추게 할 것 같아

 

ットナジ  アンヌン サランgエ ヨンgフニ
떠나지 않는 사랑의 영혼이

 

ナルr  ット ブチャバ
나를 또 붙잡아

 

ウrッコ ウrッコ ット ウrッコ
울고 울고 또 울고

 

サランg サランg ナr  ボリゴ ガン サランg
사랑 사랑 날 버리고 간 사랑

 

サランg サランg キオkックァ チュオk ソゲ  サラ
사랑 사랑 기억과 추억 속에 살아

 

イミ   ノン  ナエ  ヨンgフニンゴr
이미 넌 나의 영혼인걸

 

オットケ   サラヤ    ノ  オmヌンデ
어떻게 살아야 너 없는데


ナド  モルゲ   シキョヌウン   ニ  コピハンジャンド
나도 모르게 시켜놓은 니 커피한잔도

 

ネ  マm カッチアンケ   シゴボリン  ノチョロm  チャガウォ
내 맘 같지않게 식어버린 너처럼 차가워

 

イミ   オグッナン サランgエ  ポジュルrット マッチュリョ
이미 어긋난 사랑의 퍼즐을 또 맞추려

 

ウrッコ ウrッコ ット ウrッコ
울고 울고 또 울고

 

サランg サランg ナr  ボリゴ ガン サランg
사랑 사랑 날 버리고 간 사랑

 

サランg サランg キオkックァ チュオk ソゲ  サラ
사랑 사랑 기억과 추억 속에 살아

 

イミ   ノン  ナエ  ヨンgフニンゴr
이미 넌 나의 영혼인걸

 

オットケ   サラヤ    ノ  オmヌンデ

어떻게 살아야 너 없는데


オ  ネサランギヤ
오 내사랑이야

 

ノン オディエ
넌 어디에

 

オ  ネ  サランギヤ  ヨンgウォニ
오 내 사랑이야 영원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