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았다~『成均館スキャンダル』OSTより

 

 

   찾았다 (with준수,재중) 유천
   みつけた(withジュンス,ジェジュン) ユチョン



솔직히 처음엔 몰랐어 우연한 만남이었지만
正直初めはわからなかった 偶然の出会いだったけど

이제껏 난 기쁨보단 아픔을 더 많이 배웠어
今まで僕は喜びより苦しみをもっとたくさん学んだ


눈물이 많았던 나지만 너에겐 웃음만 줄꺼야
涙が多かった僕だけど 君には笑顔だけあげるんだ

이제서야 내 반쪽을 찾았나봐
今やっと僕の半分を見つけたみたい

이렇게 가슴이 뛰고있잖아
こんなに胸が踊ってるじゃないか



찾았다 내사랑 내가 찾던 사람
みつけた 僕の愛 僕が探してた人

뜨겁게 안아주고싶어
熱く抱きしめてあげたい

가만히 눈을 감아줄래 내가 입맞춰 줄수있게
そっと目をつぶって 僕がキスできるように

사랑해 널 사랑해
愛してる 君を愛してる

찾았다
みつけた

내 곁에 둘 한 사람
僕の側においておく人



마음을 닫았던 나지만 너에겐 내마음 줄꺼야
心を閉ざした僕だけど 君には僕の心をあげるよ

이제서야 내 반쪽을 찾았나봐
今やっと僕の半分を見つけたみたい

이렇게 가슴이 뛰고있잖아
こんなに胸が踊ってるじゃないか


찾았다 내사랑 내가 찾던 사람
みつけた 僕の愛 僕が探してた人

뜨겁게 안아주고싶어
熱く抱きしめてあげたい

가만히 눈을 감아줄래 내가 입맞춰 줄수있게
そっと目をつぶって 僕がキスできるように

사랑해 널 사랑해
愛してる 君を愛してる



찾았다
みつけた

내 곁에 둘 한 사람
僕の側においておく人



닫혔던 내마음 아픈 상처 다 안아준사람
閉ざされた僕の心、痛み、傷すべてを抱きしめてくれる人

더많이 사랑해 주고싶어 언제까지나
もっとたくさん愛してあげたい いつまでも



찾았다 내사랑 내가 찾던 사람
みつけた 僕の愛 僕が探してた人

뜨겁게 안아주고싶어
熱く抱きしめてあげたい

가만히 눈을 감아줄래 내가 입맞춰 줄수있게
そっと目をつぶって 僕がキスできるように

가만히 눈을 감아줄래 내가 입맞춰 줄수있게
そっと目をつぶって 僕がキスできるように

사랑해 널 사랑해
愛してる 君を愛してる


찾았다
みつけた

내 곁에 둘 한 사람
僕の側においておく人



고맙다
ありがとう

내곁에 와줘서
僕の傍にきてくれて


以下、ルビ♪



      チャジャッタ(withジュンス,ジェジュン)ユチョン
      찾았다 (with준수,재중)  유천
     



ソrッチキ チョウメン  モrラッソ ウヨナン  マンナミッソッチマン
솔직히 처음엔 몰랐어 우연한 만남 있었지만

イジェッコmナン キップmボダ ナプムr ト  マニ ペウォッソ
이제껏 난 기쁨보단 아픔을 더 많이 배웠어

ヌンムリ  マナットン ナジマン ノエゲン  ウスmマンジュrッコヤ
눈물이 많았던 나지만 너에겐 웃음만 줄거야

イジェソヤ  ネ バンッチョグrチャジャンナバ
이제서야 내 반쪽을 찾았나 봐

イロケ  カスミ ティゴ イッチャナ
이렇게 가슴이 뛰고 있잖아


チャジャッタ ネ サランg ネガ チャットンサラm ットゥゴpケアナジュゴ シポ
찾았다 내 사랑 내가 찾던 사람 뜨겁게 안아주고 싶어

カマニ ヌヌr カマ ジュrレ ネガ イm マチョジュrス イッケ
가만히 눈을 감아 줄래 내가 입 맞춰줄 수 있게

サランgヘ ノr サランgヘ
사랑해 널 사랑해

チャジャッタ ネ ギョテ ドrハン サラm
찾았다 내 곁에 둘 한 사람

マウムr タダットン ナジマン ノエゲン ネ マウmジュrッコヤ
마음을 닫았던 나지만 너에겐 내 마음 줄거야

イジェソヤ ネ バンッチョグrチャジャンナバ
이제서야 내 반쪽을 찾았나 봐

イロケ カスミ ティゴ イッチャナ
이렇게 가슴이 뛰고 있잖아

チャジャッタネ サランg ネガチャットン サラm ットゥゴpケ アナジュゴ シポ
찾았다 내 사랑 내가 찾던 사람 뜨겁게 안아주고 싶어

カマニ ヌヌr カマ ジュrレ ネガ イm マチョジュrス イッケ
가만히 눈을 감아 줄래 내가 입 맞춰줄 수 있게

サランgヘ ノr サランgヘ
사랑해 널 사랑해

チャジャッタ ネ ギョテ ドrハン サラm
찾았다 내 곁에 둘 한 사람

タチョットン ネ マウm アプン サンgチョ タ アナジュン サラm
다쳤던 내 마음 아픈 상처 다 안아준 사람

ト マニ サランgヘ ジュゴシポ オンジェッカジナ
더 많이 사랑해 주고 싶어 언제까지나

チャジャッタネ サランg ネガ チャットンサラm ットゥゴpケ アナジュゴ シポ
찾았다 내 사랑 내가 찾던 사람 뜨겁게 안아주고 싶어

カマニ ヌヌr カマ ジュrレ ネガ イm マチョジュrス イッケ
가만히 눈을 감아 줄래 내가 입 맞춰줄 수 있게

カマニ ヌヌr カマ ジュrレ ネガ イm マチョジュrス イッケ
가만히 눈을 감아 줄래 내가 입 맞춰줄 수 있게

サランgヘ ノr サランgヘ
사랑해 널 사랑해

チャジャッタ ネ ギョテ ドrハン サラm
찾았다 내 곁에 둘 한 사람

コマpタ ネ ギョテ ワジョソ・・
고맙다 내 곁에 와 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