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by 김준수

MISSION by 김준수

 


미국에서 음악 작업을 끝내고 한국으로 돌아온 후

또 다른 우리를 발견할 수 있었지.

 

미국에서의 작업은 새로운 경험이었어.

모두가 하나가 되어 곡을 만들고 완성해가는 멋진 순간들이었지.

 

미국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의 노래를 만들어

보고 싶었어.

노래조차 들려줄 수 없는 상황이었지만

친구들과 만날 수 있는 유일한 공간인 콘서트에서

제대로 보여주고 싶었거든.

 

mission make it

이 곡을 만들때 나의 사랑하는 준호 형이 노랫말을

써주었지.

형은 멜로디를 들으며 막힘없이 노랫말을 써 나갔고,

거기에 나는 멜로디를 다시 입히곤 했어.

 

정말 무대에 서고 싶었어, 노래할 수 있는 무대에.

 

형은 느낌 가는 대로 가사를 만들었고 내 느낌도 같았어.

흥얼거려보니 너무 맘에 들었지.

 

곡을 완성하고 리듬이 흐르는 대로 몸을 맡겨보았다.

이 곡을 우리의 팬, 아니 가족들과 함께 할 수만 있다면 정말 즐거울거야.


--------------------------------------------

 


MISSION by キム・ジュンス

 

 


アメリカで楽曲作業を終わらせて韓国に戻った後

また別の僕たちを発見できたんだ。

 

アメリカでの作業は新しい経験だった。

皆が一つになって曲を作って完成していく素敵な瞬間だったよ。

 

アメリカでの経験を土台に僕たちの歌を作ってみたかった。

歌さえ聞かせてあげることができない状況だったけど

 

みんなと会える唯一の空間であるコンサートで

しっかり見せてあげたかったんだよ。

 

mission make it

この曲を作る時、僕の大好きなジュノヒョンが歌詞を書いたんだ。

ヒョンはメロディを聞いて迷うことなく歌詞を書いていって、

そこに僕はメロディをまた乗せたりした。

 

本当にステージに立ちたかった、歌うことができるステージに。

 

ヒョンは感じたまま歌詞を作ったし、僕の感じも同じだった。

口ずさんでみて、とても気に入ったんだ。

 

曲を完成させて、リズムが流れるまま体を任せてみた。

この曲を僕たちのファン、いや家族と一緒に歌うことさえできるなら、

本当に楽しいはずだ。